최종편집일시:2020.01.18 (토요일)  로그인 | 회원가입
주간날씨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생활/문화 세계 IT/과학 연예 칼럼 종교 매거진
일반
 
전체보기
일반
뉴스 홈 연예 일반 기사목록
 
`K팝스타4` 정승환-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음원 차트 1위!
기사입력 2015-01-19 오후 2:21:00 | 최종수정 2015-01-19 14:21   

1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4’(이하 K팝스타4)에서는 캐스팅 오디션 무대에 오르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정승환과 박윤하는 듀엣으로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를 불렀다. 두 사람은 손을 잡고 무대에 올라 "노래가 이별 노래다 보니 헤어지기 전 아쉬움을 느끼고자 손을 잡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승환과 박윤하는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의 무대를 풍부한 감성으로 꾸며 심사위원은 물론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두 사람은 노래에 몰입하기 위해서 연습 기간 내내 실제로 손을 잡고 다니고, 무대에도 손을 꼭 잡고 올라 다른 출연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무대가 끝난 후 박진영은 실제 상황 같다. 두 사람이 헤어지는 것 같다. 뭘 심사해야 할지 모르겠다. 최고였다. 둘다라고 극찬하며 나 잘 안 운다. 감동적이었다고 감동을 표현했다.

 

양현석 역시 두 사람을 묶자고 한 것은 나다. 제작자로서의 나를 칭찬하겠다라며, “이 노래는 음원으로 꼭 발표해야 한다. 정승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버금갈 것 같다고 제작진에게 당부했다.

 

한편 정승환과 박윤하가 부른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사진=SBS `K팝스타4` 화면 캡처)

박지혜
 
 
 
 
네티즌 의견
전체 0   아이디 작성일
 
의견쓰기
 
넥스트 키보디스트 지현수, 긴 기다림의 끝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
씨스타 효린, 발끝까지 ‘센스 만점’ 출근길 패션 화제
일반 기사목록 보기
 
  연예 주요기사
빈폴아웃도어, 수지·수현 봄 시즌 광고컷 공개
한혜진 오는 7월 결혼 ! '힐링캠프'에서 러브스..
"아빠! 어디가?"의 사랑받는 이유..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 유재석 개념 소감 "배..
하하 별 득남, “센스쟁이 하나님”
‘감시자들’ 설경구·정우성·한효주까지, 2013 ..
박시후 전소속사 대표 “내가 배후인물? 전혀 관..
세뱃돈 가장 잘 줄 것 같은 연예인 1위는 ‘유재..
 
 
주간 인기뉴스
 
인기 포토뉴스
더행복나눔사회적협동조합 장..
지역아동센터 연합 "행복한 여..
나눔을 통한 선교 전략
행복한 나눔을 위한 국제교육 ..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등록번호: 경기-아00277   발행인 겸 편집인: 박운주   발행:(주)평생교육복지  
종별: 인터넷신문    발행소: 경기도 평택시 지장로27번길 78 2층  등록일: 2010년 02월 03일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운주
Copyright(c)2020 (주)평생교육복지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